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어머니하나님은 구원자이십니다...진리교회를 고수하는 하나님의교회.

 

 

진리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은 구원자이다.

 

 

 

 


하나님의교회에 가면 꼭 듣게 되는 내용.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마지막날에 살리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즉 구원주시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눅22:13~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그런데 신기한것은 새언약을 어머니하나님이라고 하셨습니다.

 

 

확인해볼까요?

 

 

 

 

갈4:22~
기록된바 아브라함이 두 아들이 있으니 하나는 계집 종에게서 하나는 자유하는 여자에게
서 났다 하였으나 계집 종에게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기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
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새언약의 실체는 바로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셨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는
구원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