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를 영원히 인도하시는 하나님[[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구원자로 믿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우리를 영원히 인도하시는 하나님

 

  우리에게는 절대적으로 하나님이 필요합니다.

우리를 지켜주시고 악에 물들지 않도록 이끌어주시는 우리 하나님을 의지하고, 세계 구원의 대장정에서 하나님을 꼭 모시고 나아가야하겠습니다.

 

시48편 8~14절 "…하나님이여 주의 이름과 같이 찬송도 땅 끝까지 미쳤으며 주의 오른손에는 정의가 충만하였나이다…

이 하나님은 영영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위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하나님께서는 영영히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모세와 함께하셨던 하나님, 여호수아와 함께하셨던 하나님이 오늘날 우리와 함께하시고 끝까지 우리를 인도해주십니다.

사도바울을 도우셨고, 베드로를 도우셨고, 초대교회 모든 성도들을 도우셨던 그 하나님이 이 시대에도 우리를 도우십니다.

 

시23편 1~6절"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람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하심이라…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양은 힘이 없는 존재이지만 목자의 도움으로 모든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양이 오직 의지할 대상은 목자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 우리의 목자가 되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시니 현재 세계 곳곳에서 성령운동이 매우 활발하게 일어나 복음이 신속히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런 성령운동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내가 가기 때무에', '내가 하기 때문에'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야 모든 복음의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세계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늘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뜻을 마음에 묵상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목도하게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끝 날까지 우리와 동행하신다고 약속해주셨으니 목자 되신 엘로힘 하나님,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하나님의 경영대로 세계 모든 나라에 복음을 전파하러 나아가야겠습니다.

나 홀로 갈 것이 아니라 우리 중심에 하나님을 꼭 모시고 가서 해외에서, 또 국내에서 복음의 은혜로운 결실을 많이 거두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