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새이름(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어머니를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새이름(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어머니를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하나님의교회는 요즘 전도축제가 한참인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 가장 많이 전하는것이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어머니하나님(?) 참 생소하죠~

 

 

그런데 성경에 있습니다.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알고 계신가요?

 

 

계21: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누구일까요?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바로 하늘 예루살렘은 바로 우리 어머니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이름(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출처 : Awake Korea!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딸바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