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하나님의교회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2017년 유월절(절기)맞이 헌혈릴레이 펼쳐




하나님의교회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2017년 유월절(절기)맞이 헌혈릴레이 펼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딸바보는 하루종일 봄맞이 셀프도배를 했습니다^^

많이 힘들었지만..

하고 나니 더없이 행복하네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요즘에 하고 있는 헌혈릴레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월~4월이면 어김없이 행하는 봉사 소식이 바로 요~ 헌혈릴레이입니다.



왜 ~하필이면 헌혈릴레이냐구요.

바로 유월절(절기)를 맞이해서 그런데요.

요~ 유월절(절기)이 바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절기라 

헌혈하면 "생명"이 떠오르잖아요~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에 더없이 아름다운것 같아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고 하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사랑나눔을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다시한번 느껴지네요.





유월절~~~


유월절(절기)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고난 받기 전에

제자들과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던 절기입니다.


눅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제자들과 함께 지키기를 원하셨던 유월절.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유월절.

생명을 살리는 헌혈

둘다 동참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제 자정이 막~~ 지났네요^^

힘찬 월요일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