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국어~

**6000만부 베스트셀러 우등생 해법국어 문제집 [[초등공부]]

우등생 해법국어 문제집을 샀네요..

 

초등 교과서를 천재교육이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입소문이 많이 났더라구요..

전 사실 저학년 초등국어는 독서 밖에 없다고 생각한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한 학년동안은 국어는 집에서 따로안하고 책을 보게 했거든요.

다행이 아이가 책을 좋아해서 ... (책 읽느라고 숙제를 안 할정도~^^)

 

문제집해법수학 사러 서점갔다가 국어 문제집도 함께 사왔네요.

복습차원으로 학교에서 공부한거 집에 와서 문제로 풀어보라고.....

그런데 처음 접하는 문제집이라 우리 아이는 문제 푸는게 재미있나봐요..

계속 풀려고 하길래 문제집을 빼앗아 거든요^^

실증도 잘 내지만 호기심이 많은 우리 아이랍니다~ㅎㅎ

 

국어도 마찬가지로 개념은 만화로 되있어 아이들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을것 같아요.

공부인지 만화인지 모르는 사이에 .....

 

 

 

저도 자기주도적 학습을 하기를 원하는데..

그래서 고민도 많네요..

지금 내가 가고 있는길이 맞는지..

갈팡지팡하면서도 나와 같은 엄마들이 있기에 으샤으샤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