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한자~

**한자 8급수시험 ~~~

 

 

 

                   1학년때 한자 8급 급수시험을 한달만에 준비하고 시험 봤는데...

                     합격해서 왔어요...

                    20개정도의 한자만 살짝 어렵고 30개 정도는 아주 쉬운 한자로 배정되있어서 유치원아이들도 많이 보더라구요..

 

                  취학전에는 공부에 관심을 두지않고 많이 먹고 많이 놀고 많이 자는데 신경쓰다보니 공부는 유치원에서 하는게 전부였지만..

                 초등학교 입학과동시에 시킬게 많네요~~호호

                  먼저는 학교의 수업에 잘따라가야하기에 공부시키고~

                  자신감을 주기위해 쉬운것부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급수 시험이 도전하고 있네요..

                 사실 엄마의 기쁨이기도 하고요~~(속마음이 보이시죠^^)

                 아이 공부를 직접시키다 보니 제가 요즘에는 기억력도 늘어나고 저도 한자실력이나 영어실력이 늘어나는게 보인네요~`

                엄마표 공부시키는게 조금 어렵기도 하기만 아이와 엄마가 함께 공부하게 되서 참 좋아요..

                 욱~할때도 있지만...

                 언제나 엄마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