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체험학습

[스크랩]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제이드 가든은 중부지역에서 생육이 가능한 국내외 유용식물자원의

수집을 통한 새로운 테마정원을 개발하여 자연 생태교육장을 마련하고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식지 외 보전기관로서의

명품 수목원^^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유럽**수생식물원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유럽**워터폴가든 

 

숲속에서 마나나는 작은유럽**스카이가든

Hi

제이드가든 정말 아름다운 곳이더라구요

도심에서 만날수 있는 작은 숲속 ^^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다녀오고 싶은 곳입니다~~

 

 

 

출처 : 따스한 햇살따라♬♪
글쓴이 : 기대와설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