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한자~

***직접 만든 한자카드로 주사위놀이를 해요~~ [한자공부]]

 

직접 만든 한자카드로 주사위 놀이를 했어요..

 

만들어 놓은 한자카드로 어떻게 가지고 놀까?

곰곰히 생각을 해보았어요.

주사위놀이와 접목시키면 좋겠다 싶어서 주사위놀이에 대해서 네이버에 물어봤더니

이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기억에 없지만 우리 신랑 어렸을때 했던 놀이래요~^^

그래서 한장을 프린터해서 놀았어요..

신랑도 추억속으로~~좋아했어요^^

 

 

 

 

주사위의 숫자만큼 옮겨가는 놀이인데요,,

저기 보이는 뱀 꼬리에 걸리면 아래로 떨어지는거에요..

처음에는 시시해서 아이가 재미없어 할 줄 알았는데..은근 스릴있고 재미있더라구요.

뱀꼬리에 걸려 아래로 떨어지려고 할때 한자카드 찬스를 써요..

기회는 아이가 원하는만큼이고 한번은 한자카드 찬스 10개  두번째는 한자카드 20개...세번째는 한자카드 30개 이렇게요..

아이도 찬스를 쓰고 나도 찬스를 쓰다보니 150개 한자를 다 볼 수 있더라구요,,

한자고 고민하시는분 한번 해 보심 좋을것 같아요..

 

 

언제나 엄마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