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시온에 있는 참선지자를 찾아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시온에 있는 참선지를 찾아라.

 

 

 우리는 반드시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서 성경이 증거하는 참 선지자가 있는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 선지자는 어디에 있는지 아십니까?

 

 

시온..참선지자 있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렘 3:14~15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목자라면 틀림없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참 선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어디에서 참 선지자들을 주신다고 하셨습니까?

시온입니다.

 

성경에서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가리킵니다.

이 말씀대로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찾아가야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시온에만 하나님의 참 선지자들이 있을까요?

그것은 시온이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처소이기 때문입니다.

 

시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라

 

 하나님께서 계시는 처소에는 하나님의 참 선지자가 있지 않겠습니까?

사단이 만든 불법을 행하는 사단의 처소에는 당연히 사단을 섬기는 거짓 선지자들이 있을 것이고, 우상이 세워진 우상의 처소에는 당연히 우상을 섬기는 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께서 영원히 거하시는 처소이므로  그곳에서 하나님의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처소인 시온을 찾아와서 하나님의 참 선지자를 만난 성도들에게는 어떤 축복이 주어지는지 계속해서 살펴봅시다.

 

시133:1~3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영생의 축복을 명하셨습니까?

시온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영생을 얻고 구원을 얻으려면 어디로 가야 하겠습니까? 시온입니다.

시온은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우리들이 참 선지자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여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허락하신 유일한 장소입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에 있는 참 선지자는 하나님의 백성을 하나님 계신 시온으로 인도하여 영생을 얻게 합니다.

그러므로 세상의 거짓 선진자의 미혹에서 벗언 하나님께서 시온에 세워주신 선지자를 믿고 따릅시다.

그리고 세상에는 아직도 시온을 알지 못하고 거짓 선지자들을 따르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참 선지자들이 시온에 있음ㅇ르 속히 전합시다.

그리하여 그들도 영생의 축복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합시다.

 

 

시온..참선지자 있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시온에서 영생의 복을 명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임하신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