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영생 주시는 엘로힘하나님을 힘써 알자))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전합니다.

 

엘로힘하나님..안상홍님

영생 주시는 엘로힘하나님을 힘써 알자.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것이 가장 큰 지혜요 명철이라 하시며

무엇보다 하나님을 아기를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이 하나님을 아는 데 있기 때문입니다.

 

 잠9장 10절

"여호와를 경회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호6장 3~5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바랄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을 통해 인류에게 영생과 구우너을 베푸시는 당신의 존재를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셨습니다.

물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도 모두 우리의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중요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결국 하나님을 알고 또 온전히 섬기며 경회하는 수단일 뿐, 하나님을 모르고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요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에는 영생이 있으며 천국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성경을 통해 알아야 할 것은 과연 영생을 누구로 말미암아 얻게 되면 천국 가는 방법이 누구에게 달려있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하나님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분께 나아가 영생과 천국을 허락받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는 결단코 구원을 바랄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내가 곧 길이 진리요 생명"이라고 하신 말씀을 온전히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엘로힘하나님~~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