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영어~

[스크랩] 텐스토리 하나로 영어원서 테잎을 모두 갖춘 우리집 영어도서관 만들기

아이가 영어 동화책을 반복해 읽는 걸 좋아하면 가급적 책을 구입해 주는 게 바람직하지만

사실 영어 동화책을 모두 사주기엔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매번 구입하는 게 부담스럽고, 어떤 책을 골라줘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영어 동화책 텐스토리를 적극 추천합니다.

집에 있는 책과 겹치는 경우가 많지도 않고 겹친다고 해도

단순한 영어동화책이 아니기 때문에 기타 말하기 학습이나 동영상 강의까지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요즘은 영어 동화책을 갖춘 도서관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지만 이런 도서관들도

텐스토리 같은 온라인 영어동화책 학습을 런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초등학교는 3000여 권의 영어책과 디지털 라이브러리 시설을 갖춘 영어 전용 도서관을 개관했습니다.

디지털 라이브러리는 학교 홈페이지와 연계해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합니다.

이런 국공립 학교들에서도 텐스토리를 이용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많은 초등학교와 반과후 업체에서

텐스토리관련 프로그램 제휴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국공립 도서관에도 영어책의 구비를 점차 늘리고 있지만, 

마땅한 책이 없다거나 읽고 싶은 책을 비치해 달라고 신청하면

도서관의 예산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구입해 주기도 한다고 하지만,

아직 국공립 도서관에 수도 적고 사실상 이용하기 번거러워 사설 도서관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불편함과 시간적 손실을 완벽히 막고 집을 영어도서관으로 만들어주는게 텐스토리입니다.

 

 

테이프를 반드시 구입해야 하나?

발음에 자신이 없다면 책과 함께 테이프를 구입해 자주 듣는 게 좋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방과 차 안, 혹은 잠자리에서 틀어주면 아이들이 영어 소리에 익숙해지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간혹 테이프 듣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있는데,

그럴 때는 텐스토리를 이용해서 게임과 동영상 첸트 듣기와 리스닝만 듣게 주세요.

텐스토리는 운율이 많은 책이나 아이들에게 반응이 좋은 재미있는 노래나 챈트가 수록되어 있어

굳이 테이프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집에서 평소 흘려듣기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책에서 글 위주로 된 챕터북 단계로 넘어가면 글이 많아져 부모가 일일이 읽어 주기가 어렵지만

텐스토리는 리스닝에 본문 듣기나 동영상 강의를 통해 풀이까지 해줍니다.

간혹 스토리텔링이 아이 취향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어도 약 1000여권에 다양한 책들이 있어 걱정 없습니다.

챕터북은 글의 분량이 많아서 오디오 테이프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게다가 개중에는 단조로운 목소리로 지루하게 읽어 주는 테이프도 있어서 아이가 듣기 싫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텐스토리는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듣기를 해주고 수많은 원어민 성우들중 엄선해

직접 녹음한 음원으로 마치 실제 구연동화를 보는 것 처럼 생생함이 살아 있습니다.

 

 

이렇게 텐스토리 하나로 동화책과 테잎은 더이상 필요하지 않고 영어도서관을 우리집 거실에...

아직도 영어도서관을 가고 영어책을 거실 책장에 쌓아두세요?

이제 21세기 네트워크 어머니들이 되어야합니다.

더이상에 돈과 시간과 공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텐스토리 하나로 우리집거실에 영어도서관을 만들어 주세요.

좀더 깊자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우리아이에  리딩레벨 테스트를 원하신다면

아래 무료체험 바로가기를 클릭후 상담신청을 접수하시면 친절하게 1:1 상담및 무료 테스트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출처 : 아따파파
글쓴이 : 아따파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