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새언약 유월절이 폐지됐다는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안상홍님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이 폐지 되었다는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새언약 유월절이 뭘까?

 

 

 여호와하나님께서도 새언약을 세우기 원하셨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백성으로 삼기를 원하셨습니다.

 

렘 31:31~

아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될것이라

 

이처럼 성부시대의 구원자이자 하나님이신 여호와하나님께서도 새언약을 세우시길 바라셨고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의백성이라 하셨습니다.

이는 성자시대에도 동일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새언약을 세우시고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하셨습니다.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히8:7~10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저희는 내 백성이라고 했는데 저희는 누구입니까?

바로 새언약을 지키는 성도들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새언약을 세우시고 새언약을 지키길 원하셨습니다.

 

그러한 새언약 유월절이 폐지되었다는것은 하나님의 법이 사라져버렸다는것입니다.

하나님의 법이 없이 어떻게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성경은 하나님의 법인 새언약을 회복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고자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9:28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왜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을 세워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누가 이옌에 따라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셨습니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하나님의 나라의 백성인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안상홍님을 끝까지 믿고 따름으로 그의 은혜를 힘입어 구원받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