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요나의 표벽밖에는 보일 표적이 없다.

요나의 표적밖에는 보일  표적이 없는 안상홍님 .

 

 

 

마12:38~40

"그때에 서기관과 바리새인 중 몇 사람이 말하되 선생님이여 우리에게 표적 보여주시기를 원하나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보여주시기를 원하나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 선지자 요나의 표적 밖에는 보일 표적이 없느니라

요나가 밤낮 사흘을 큰 물고기 배 속에 있었던 것같이 인자도 밤낮 사흘을 땅속에 있으리라

 

 

 선지자 요나가 밤낮 사흘을 물고기 배 속에 있었던 것처럼 예수님께서도 사흘 동안 무덤 속에 계셨습니다.

그리고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써 우리에게 영원히 살수 있다는 산 소망을 가지게 하셨습니다.

 

 

 기적 중에서도 가장 놀라운 기적은 죽은 사람을 살려내는 기적일 것입니다.

다시 살리되 기껏해야 몇십 년 더 살다 죽고 마는 제한적인 생명을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한 생명을 부여하는 것, 이것이 최고의 기적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요나의 기적',

즉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주는 기적을 가리켜 그리스도의 유일한 표적이라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 한마디로 바다를 갈라지게 하는 기적을 보여주실 수도 있습니다.

태산을 옮기시고 천지가 개벽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기적을 베푸신다 한들 그것이 나와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오직 우리 영혼을 사라하시는 하나님께서는 사망 죄로 죽어가는 우리들에게 새언약 말씀을 통해 영생을 주셨습니다.

다른 어떠한 기적보다도 말씀 한마디로 영생을 주는  이 기적을 볼 때 우리는 우리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던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기적이야말로 안상홍님께서 베풀어주신 기적입니다.

 

하나님을 어떤 표적으로 믿으려 하지 말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가르쳐주신 것을 찾고 구해야할것입니다..

안상홍님은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새언약 유월절과 안식일..

그리고 3차의 7개절기를 찾아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