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 .⊙ 하나님의교회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안상홍/새언약/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기성 교단과 다른점이 너무나 많아서 이단이라는 오해를 받기도합니다.


이런 하나님의교회의 특징중 대표적인 부분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언약을 지키며, 성경에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신앙하고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나님의교회가 다른 교회에 없는 다른 성경을 보고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왜 다른 교회들은 똑같은 성경을 보며 똑같은 하나님을 믿는데 다른것이 왜 이렇게 많을까 궁금하시죠??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하는데 왜 이단이라 할까요??

 

 

사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을 배척하고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며 

예수님을 믿는 사도들에게 이단의 괴수라했습니다.

 

[사도행전 24장 5절]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예수님도 이단이요 예수님을 믿고 전하는 사도바울도 이단이라 한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예수님을 사도바울을 이단이라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2000년전 사도바울은 하나님을 믿으며 섬기고 성경에 기록된 선지자의 글을 믿는다했습니다.

 

[사도행전 24장 14절]

 그러나 이것은 당신께 고백하리이다 

나는 저희가 이단이라 하는 도를 좇아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및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

 

하나님의교회의 사람들도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며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믿고 전하는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1600년동안 잃어버렸던 새언약 절기들을 되찾아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 절기를 지켜야하고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을수있다는 사실도 모두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덥어놓고 이상하다 남들과 다르다며 이단이라 비방할것이 아니라, 

진리인지 아닌지는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음문을 열고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신다면, 하나님을 만나게되실 것입니다.




출처 : ☆*‥…─━ 꿈 꾸는 세상━─…‥*☆
글쓴이 : 하늘 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