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내가 너와 함께 있으리라" [안상홍님 안증회]

 

 "내가 너와 함께 있으리라"

 

 

안상홍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우리에게 마지막 복음을 부탁하시고

전하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안증회~

 

 애굽의 왕궁을 떠나와 미디안 광야에서 목자로 살아거던 모세는,

어느날 양 무리를 치다가 하나님의 산 호렙에 이른다.

인적도 없느 산속에 한 그루 떨기나무가 불꽃처럼 타오르고 있다.

기이한 장면을 보고 놀란 모세가 나무에 다가서려는 순간,

하나님께서 떨기나무 가운데서 그를 부르신다.

 

"모세야, 이리로 가까이 하지 말라. 네가 선 곳은 거룩한 땅인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

나느 네 조상의 하나님이니라. 애굽인의 학대에 울부짖는 내 백성의 고통을 내가 보았으니,

이제 내가 너를 바로에게 보내어 내 백성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에서 인도하여내리라."

 

"하나님, 제가 누구관대 바로에게 가며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리이까

그들이 저를 믿지 아니하고 제 말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히나님께서는 모세가 들고 잇던 지팡이를 뱀으로 바뀌게도 하시고,

모세의 손을 문둥병이 생겼다 사라지는 기적을 보여주신다.

그러나 모세는 여전히 용기가 나지 않는다.

"주여, 저는 말을 잘하지 못합니다. 원래가 입이 뻣뻣하고 혀가 둔합니다."

 

"누가 사람의 입을 지었느냐. 누가 눈 밝은 자나 소경이 되게 하였느냐.

내가 네 입과 함께 있어서 할 말을 가르치리라."

 

 계속 주저하는 모세에게 하나님께서는 말을 잘하는 형 아론을 그의 조력자로 택해 놓으셨음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모든 길을 예비하셨음을 깨달은 모세는 아내와 다들들을 나귀에 태워 애굽으로 향한다.

 

안증회~‥‥‥‥‥안증회~‥‥‥‥‥안증회~‥‥‥‥‥안증회~‥‥‥‥‥안증회~‥‥‥‥안증회~‥‥‥‥안증회~

 

안증회~

 

 

어떤 일을 하기에 완벽한 조건이란 없다.

자기 기준에 딱 맞는 여건이 갖추어지기만을 기다리는 사람은 영영 아무것도 못한다.

축복을 쌓는 일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부족함이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여러 가지 핑켸거리를 찾게 만들고,

현실에 안주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그 두려움과 염려를 떨치고 일어서는 힘이 바로 믿음이다.

하늘이 땅보다 높은 것처럼, 하나님의 생각은 언제나 우리보다 높다.

한 치 앞을 알지 못하는 인생의 한정된 지식과 생각으로,

영원하고 무한한 하늘의 축복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가늠하기느 어렵다.

 

우리의 앞날을 모두 내다보시고 가장 축복된 길로 이끄시는 하나님을 믿는다면,

모든 염려는 하나님께 맡기고 부르심의 사명을 온전히 받들자.

축복을 쌓을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