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안상홍님 사랑 가득한 안상홍증인회, 어머니 교훈 #03 (????)


*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blog에 방문에 주시는 모든 분들,

엘로힘하나님 축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blog 운영자 나나입니다.

가능하면 매일매일 글을 남기려고 하는데, 환절기에 그만 덜컥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아직 감기는 초기이지만 목이 따끔따끔 아프고 

코가 점점 막혀오니, 약 먹고 몸조리를 하다보니 포스팅이 조금 늦어졌어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의 형제자매님들,

혹은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blog 방문자 분들은 감기에 영향없이

모두 건강은 괜찮으신지요?


나는 괜찮다고 했는데, 한순간에 감기가 덜컥 걸려 고생하면서

한편으로는 늘 우리의 영적인 건강도 튼튼하게 유지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영적으로 영의 양식도 꼭 챙겨먹고, 전도활동으로 튼튼하게 영혼을 가꾸고,

특히나 말씀으로 전신갑주 입어야 겠습니다. ^^





저번에 살펴보았던 어머니 교훈 첫번째와 두번째는 모두 잘 실천하시고 계시는지요?

저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어머니 교훈을 하나 둘 포스팅도 하고,

형제님, 자매님들께서 달아주시는 덧글을 보고 답글을 달면서 

평소보다는 더 많이 실천하게 된 것 같아서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공식 홈페이지 www.watv.org ]


그럼 오늘의 주제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증인회의 [어머니 교훈 #03]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지 출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공식 홈페이지 www.watv.org ]



[세번째 교훈]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죽을 수 밖에 없는 이 죄인들을 사랑해주시고, 늘 아껴주시는데

그런 사랑을 어떻게 실천할 수 있을까 많이 생각했었는데...

물론, 죄인으로써 하늘을 두루마기 삼고 하늘을 먹물 삼아도 다 기록할 수 없는  크신 사랑을

어찌 다 전할수 있을까 싶습니다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머니 교훈 #03]의

‘아름답게 보는 마음’ 이라면 온전한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처음에 ‘아름답게 보는 마음’ 을 가지려 했지만,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죄인의 눈으로 바라보니 마냥 아름답게 볼 수 많은 없었지만,

안상홍님께서 어머니께서 우리를 사랑해주신 것을 생각하며, 죄악된 마음을 없애고

기도로 간구하며 ‘아름답게 보는 마음’ 을 가지려 하니, 하나님의 이끄심으로

조금씩 그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세상에 있을 적에는 늘 나의 것만 추구하고 아름답게 보기 보다도 부정적으로 바라볼때가 많았는데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변화시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이렇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엘로힘 하나님 사랑안에서 성령 축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출처 : 내가 사랑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글쓴이 : 나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