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안상홍님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신데 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나요?(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님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으로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 없지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람되어 오실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사람되어 오신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알게되면 안상홍님께서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죄 사함과 영생을 주시기 위해 오신 그리스도


똑똑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사는 인류는 모두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쫓겨 내려온 죄인이라하셨습니다.


마9장 13절:".....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찾으러)왔노라 하시니라"


눅19장10절:"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죄의 삯은 사망이라는 말씀(롬6장23절) 과 연결해보면, 이 땅에 사는 모든 인생은 하늘에서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짓고 쫓겨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신 첫 번째 이유는, 이처럼 사형 죄를 지은 우리의 죄에 대한 형벌을 대신 받으시기 위해서였습니다.

구약의 율법에 따르면, 마땅히 죽어야 할 죄인을 놓아주기 위해서는 누군가 그 죄를 대신 담당해야 합니다(왕상20장42절).그래서 하나님께서'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죄인들을 위한 속죄제물로 십자가에서 희생당하셨습니다. 우리를 대신하여 사형이라는 형벌을 받으심으로써 우리가 형벌을 받지 않도록 하신 것입니다.


마20장28절"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목적으로 오셨기 때문에 침례 요한은 예수님을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라고 증거했습니다.(요1장29절) . 구약시대 이사야 선지자나 신약의 사도 바울도 한결같이 그리스도가'육체'로 오셔서 우리 죄를 담당하심으로 우리 죄를 없애셨다고 증거했습니다.


사53장5~10절"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여호와께서 그로 상함을 받게 하시기를 원하사 질고를 당케 하셨은즉 그 영혼을 속건제물로 드리기에 이르면 그가 그 씨를 보게 되며 그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여호와의 뜻을 성취하리로다"


롬8장3절"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이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롬8장3절(공동번역)" 인간의 본성이 약하기 때문에 율법이 이룩할 수 없었던 것을 하느님께서 이룩하셨습니다.하느님께서는 당신의 아들을 죄 많은 인간의 모습으로 보내어 그 육체를 죽이심으로써 이 세상의 죄를 없이하셨습니다."


우리가 죄를 사함받고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를 흘려 세워주신 특별법이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눅22장 20절)

새 언약 유월절은 , 죄로 인해 영원한 형벌을 피할 수 없던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하신 생명의 진리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친히 사람되어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진정 구원을 바라는 자녀라면 자신을 위해 희생하는 하나님을 몰라본다면 진정한 바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새언약 유월절 어린양으로써 희생 당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2000년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과 동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가르침 주고 계십니다.

이 증거만 본다하더라도 안상홍님은 사람되어 오신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달콤한 삶 만들기
글쓴이 : 초코우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