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성경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성경과 어머니하나님

 

 

 

어느 장년부의 시온의 향기가 생각나네요.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냐는 말에

"나는 확실히 봤기때분에 확실하게 믿는것이다"하는 했다는군요.

맞습니다.

우리 확실히 봤기 때문에 어머니하나님을 믿는것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아버지 하나님을 믿는것처럼 말이다.

 

 

 

성경에서 어머니하나님을 기록하신 부분이 많습니다.

우리가 그냥 스쳐지나갈을뿐 성경에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부분이 많이 기록 되어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사랑합니다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11: 7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사6:8

내가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 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오라 할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제는 누구든지 확실히 봤을 것입니다.

이제는 누가 뭐라해도 어머니하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