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ㅎㅎ 하나님의 인도따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하늘어머니]

  

 

 

하나님의 인도 따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하늘어머니

 

 

 

     계14:1~5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게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것이 있도다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타는 것 같더라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드른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지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랄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늘어머니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라가는 내가 되고 싶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인도하시든지 따라 가고 싶다.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육식을 명하실 때 순종했던것처럼

베드로가 예수님의 인도따랐던것 처럼...

저도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인도하신데로 끝까지 따라 가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