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그의 이름을 훼방하더라 [하나님의교회. 성경예언. 자원봉사. 안상홍님]

 

 

 

 그의 이름을 훼방하더라

성령시대 구원자의 새이름.

 

 

 

 

 

하나님의교회..자원봉사

성경예언은 이루어집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계12:7~9

하늘에서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

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이들이 이 땅에 쫓겨내려와서 하는일이 무엇일까요?

 

 

계13:6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즉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더라 했습니다.

시대마다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는 역사는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자원봉사

하나님의교회..자원봉사

성경예언은 이루어집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렘20:7~9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권유하시므로 내가 그 권유를 받았사오며 주께서 나보다 강하사

이기셨으므로 내가 조롱거리가 되니 사람마다 종일토록 나를 조롱하나이다

대저 내가 말할 때마다 외치며 강포와 멸망을 부르짖으오니 여호와의 말씀으로

하여 내가 종일토록 치욕과 모욕거리가 됨이이다 내가 다시는 여호와를 선포하지

아니하며 그 이름으로 말하지 아니하리라 하면 나의 중심이 불붙는것 같아서 골수에

사무치니 답답하여 견딜 수 없나이다

 

 

 

 

성부시대에도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는 역사가 있었습니다.

성자시대에도 예수님의 이름을 훼방하는 역사가 있었습니다.

 

 

 

 

 

마10:22~23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 동네에서 너희를 핍박하거든 저 동네로

피하라 내가 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스라엘의 모든 동네를 다 다니지

못하여서 인자가 오리라

 

 

 

 

하나님의교회..자원봉사

성경예언은 이루어집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성부시대-여호와의 이름을 훼방

성자시대- 예수님의 이름을 훼방

그렇다면 성령 시대는 어떨까요?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합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살피면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는 자가

아닌 하나님을 믿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자원봉사

성경예언은 이루어집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