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거룩한 안식일 - (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새언약안식일

 

 

 

 

    거룩한 안식일     --(1)

 

 

 

 

거룩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찾아주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가 좋습니다.

 

 

 

 

 

 

 

 

거룩한 안식일..

하나님께 예배한 날인데요..

일요일예배를 당연히 하는 오늘날에는 생소하게 여길 수 도 있고

오히려 이상하게 여길 수 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안식일은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는 참 진리입니다.

 

 

 

 

 

 

새언약안식일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

 

 

 

 

 

벧전1:8~9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난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믿음의 목적은 병을 고치거나 육신의 축복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영혼구원이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구원을 누가 주시는 걸까요?

 

 

 

 

 

시3:4~

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천만인이 나를 둘러치려 하여도 나는 두려워 아니하리이다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주께서 나의 모든 원수의 뺨을 치시며

악인의 이를 꺾으셨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 있다오니 주의 복을 주의 백성에게 내리소서

 

 

 

 

 

 

구원은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어머니하나님..

새언약안식일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구원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에서 제하거나 더하지 말아야합니다.

 

 

 

 

 

계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새언약안식일///

 

 

 

 

 

성경은 천국 갈수 있는 지도로서 주셨습니다.

그새서 더욱더 더하거나 빼서는 안됩니다.

그런데 꼭 더하거나 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청개구리 처럼..말입니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말씀에 더하거 제하지 말아 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