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에서 발행한 행복한 가정을 읽다가 빵터진 이야기~ "이래서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발행한 행복한 가정을 읽다가 빵터진 이야기

 

 

 

 "이래서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저희 집에서 제가 없으면 안되는 이유는

언니가 잠잘 때 제 머리를 잡고 자기 때문이에요.~~ㅎㅎ

 

 

 

 

저는 우리 집에 해피 바이러스입니다.

엄마 아빠께서는 제가 부쩍 살이 많이 쪄서 옷이 꽉 끼는 것을

보고 엄청 웃으십니다.

제가 없으면 그런 광경을 보지 못하니 웃음이 사라지겠죠?

 

 

 

남편과 아들은 물건을 잘 못찾아요.

사라진 물건도 제가 찾으면 어디선가 나온답니다.

그래서 제가 없으면 안돼요.

 

 

 

저희 집에서는 선풍기, 드라이어, 컴퓨터 등

가전제품이 고장 나면 제가 직접 고칩니다.

상시 대기, 무료대기, 무료 서비스 기사인 제가 없으면 안됩니다.

 

 

 

남편과 아들이 가끔 심하게 장난 칠 땐 중간에서

누군가 말려줘야 좋게 끝낼 수 있습니다.

그 역할을 해줄 사람이 저밖에 없으니 저희 집에는 제가 꼭 있어야 합니다.

 

 

 

 

일곱 살인 저는 엄마 아빠에게 웃음을 줍니다.

제가 있어서 웃음이 넘치는  우리 집.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오늘 많이 웃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가정도 행복하고

교회도 건강하고

참 행복한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