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의동행/60주년 하나님의교회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데서 시작된다. [안증회~~]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데서 시작됩니다.

 

 

 

 만약 자녀가 부모의 가슴에 큰상처를 남길  만한 나쁜 일을 저질렀다고 가정해봅시다.

그 자녀를 벌하거나 용서할 수 있는 권한은 부모에게 있습니다.

처벌이나 용서의 방법도 부모가 정하기 나름입니다.

 

우리는 죄를 짓고 이 지상에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죄를 용서하는 권한은 우리 영의 부모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있습니다. 

따라서 인류는 하나님게서 정하신 죄사함의 길로 나아가야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데서 시작됩니다

-안증회- 

 

 

 베드로는  어느 날하늘 날 하늘에서 큰 보자기 같은 것이 내려와 땅에 드리우고 그 안에 갈색 짐승들이 있는 환상을 보았습니다.

어디선가 "베드로야, 이러나 잡아먹으라" 하는 음성이 들려오자 그는 부정한 짐승은 먹을 수 없다며 거절했습니다.

그도 모세의 율법대로, 정한 짐승과 부정한 짐승을 구분하는 유대인의 식습관을 오랜 세월 지켜왔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자 다시 "하나님께서 깨끗게 하신 것을 네가 속되다 하지 말라"는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당시 유대인들에게만 복음을 전하던 베드로는 이 환상이 인종차별 하지 말고 전세계로 복음을 전하라는 하나님의 뜻임을 깨달았고,

이때부터 복음을 세계로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데서 시작됩니다

-안증회- 

 

 

 

  여기서도 베드로의 판단에 따라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판단에 따라 구원이 좌우되고 있습니다.

구원은 오직 하나님(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달려있는 것입니다.

 

2천년 전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주장했을 때 예수님의 새 언약의 도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저들에게는 유월절을 양의 피가 아닌 떡과 포도주로 지킨다는 것 자체가 이해되지 않는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내가 정하다고 한 것을 네가 어찌 부정하다 하느냐"고 말씀하십니다.

 

하늘에서 사망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온 자녀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새 언약이라는 방법을 통해

우리 죄를 사면하시고 영원한 천국에 이를 수 있는 구원의 길을 열어놓으셨습니다.

 

그것을 가르쳐주시고 깨우쳐주시기 위해서 초림과 재림때 육체의 옷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데서 시작됩니다

-안증회- 

 

 

 구원은 하나님을 아는 데서 비롯됩니다

구원의 근원이 도시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셔서 친히 가르치시는 구원의 방침마저 거부했던 초대교회 당시의 역사를 보며,

우리는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아보고 영접하여 그 구원의 가르침을 온전히 따라가는 지혜로운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구원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데서 시작됩니다

-안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