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의동행/60주년 하나님의교회

[스크랩] ※ 질문▶ `감추었던 만나`가 뭐에요??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성경은 증거하기를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시는 분은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줍니다. 

그럼 감추어진 만나는 무엇을 의미하며 , 안상홍님께서 새 이름으로 오신 구원자가 확실한가를 성경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위의 말씀에서 '돌'은 예수님을 비유하고 있습니다(벧전2:4) . 

그렇다면 '돌'이라는 말에 예수님을 대입해 보면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새 이름을 알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였는데, 그들은 '감추었던 만나'를 받는 자들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이라는 말씀입니다.  

재림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감추었던 만나입니다.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재림그리스도를 발견할수있는 증표인, 감추었던 만나에 대하여 성경을 통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만나'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해서 가나안땅에 들어가기까지 40년동안 광야에서 먹었던 양식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주리지 않도록 이적을 베풀어 신비의 양식 만나를 허락해주셨습니다(출16:31).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2천년전 배고푼 이스라엘 백성들은 예수님께 조상들이 광야에서 40년동안 먹었던 '만나'의 표적을 구했습니다.

이때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시기를

 


[요한복음 6장 32~35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리 하늘에서 내린 떡은 모세가 준것이 아니라 오직 내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린 참 떡을 너희에게 주시나니 ...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참 떡 곧 만나'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결국 예수님의 살과 피가 '만나'였습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양식인 '만나 곧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까요?

 


[마태복음 26장 17~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실때, 떡을 예수님의 몸(살)이라고 하였고,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이 되는것입니다.

이 유월절을 누가복음에서는 새 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눅22:20).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그러므로 '만나'는 진리로는  새언약 유월절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시고 

믿음의 광야를 걸어가는 백성들에게 영적인 만나인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셨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서 새언약 유월절이 사라졌습니다. 다시말해서 만나가 감추어지고 말았습니다.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믿음의 광야를 거쳐 천국 가나안에 무사히가기위해서는, 영적 만나인 새언약 유월절이 반드시 필요합니다.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한번 이 땅에 육체로 오셔서 '감추어진 만나'인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시기로 하셨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렇게 재림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위해 '감추었던 만나'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즉 새언약 유월절은 재림 예수님을 발견할수있는 중요한 증표가 되는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들에게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먹게하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성경의 예언따라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오신 안상홍님은 예수님의 새이름입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재림예수님이시며 우리들의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는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 꿈 꾸는 세상━─…‥*☆
글쓴이 : 하늘 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