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의동행/60주년 하나님의교회

[스크랩] ♬♪♩선한 일로 대통령표창 받은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령표창

 

 

이 땅에 상이 있다는 것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하늘에도 상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선한 일을 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할때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선한 일을 많이 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하늘에서도 많은 상급을 받을 수 있겠죠~^^

 

(요5:29)이 땅에서 선한 일을 한 사람은 생명의 상을 악한 일을 행하는 자는 심판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엘로힘 하나님의가르침을 따라 많은 선한 일들을 했고, 그결과 대통령표창 단체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부 포상 방침이 대폭 강화된 가운데 있어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단체상 최고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는 것은 오랜시간동안 진실된 마음과 진실된 사랑으로 봉사활동을 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증인회]는 어떤 선한 일들을 했기에 대통령표창을 수상 했을까요???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사고때 방제활동

 

한순간에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지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태안 앞바다 방제활동을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 방제활동

 

 

하나님의교회 여수 기름유출사고때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44일간의 무료급식캠프

 

 

국민들 마음을 아프게 했던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때 하나님의교회는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44동안 어머니의 마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전남 진도군 세월호 사고 현장에서 실종자 가족들을 비롯해 사고 관련 대책 관련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44일간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했다.(사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제공)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 캠프 운영 재개를 요청한 바 있는 이성태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은 그 동안 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측에 박수를 보냈다. 그는 “어려울 때 연락을 드렸는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흔쾌히 답을 주셔서 큰 힘이 됐다. 사실 대단한 시간이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장시간 정말 큰 일을 해주신 것이다. 지금까지 현장에서 봉사활동은 한 것은 끝까지 한 것과 마찬가지”라며 “매일 새벽마다 재료를 준비해와서 아침식사부터 해주신 그 고마운 마음을 늘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운영해온 진도 세월호 사고 현장 무료급식 캠프는 실종자 가족, 구조와 수색대원을 비롯해 자원봉사자들과 사고대책관련 공무원, 기자, 군인, 경찰 등의 이용이 가장 많은 곳 가운데 하나였다. 특히 어머니가 해주는 집 밥처럼 정성이 가득 담긴 식사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밝고 친절한 태도에 많은 이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 뉴스한국

http://www.newshankuk.com/news/content.asp?fs=1&ss=3&news_idx=201409220842111946

 

그 외에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태풍피해복구, 재난구호활동및 많은 봉사활동으로 사회귀감이 되고 있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출처 : so so한 일상의 행복
글쓴이 : 라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