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의동행/60주년 하나님의교회

[스크랩] 함께 소통하는 고양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함께 소통하는 고양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고양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문화나눔활동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통해 각 지역 주민들이 좀 더 자주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관람하며 정서적 풍요를 얻게 됐습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측은 “지역에서 연주회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는 이웃들의 소망을 어떻게 이뤄줄 수 있을까 고심하다 지역별 오케스트라를 구성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전국 각지에 설립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오랜 기간 이웃과 꾸준히 소통해왔기에 가능한 결과입니다.이날 ‘가족·이웃과 함께하는 체임버앙상블연주회’는 각계 인사들과 지역 이웃 등 약 750명이 참석한 연주회는 가족과 이웃, 친구, 직장동료,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는 “가족 간, 이웃 간의 정이 메말라가는 요즘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으로 이웃들의 마음에 힘과 위로를 전하고자 연주회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히며 “모두의 삶에 기쁨과 행복, 희망이 가득해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교사 김한조 씨는 “연주회를 보며 나도 마음에 위안을 받았지만 스마트폰에 빠져 갈수록 대화가 부족해지는 요즘 학생들이 이런 좋은 연주를 접하고 마음에 위안과 힐링을 받고 좋은 감성을 풍부하게 얻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주부 박향연(파주) 씨는 ”세상에 지쳐 있을 때 연주회를 통해 힐링을 얻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노래를 들을 때 부모님 생각으로 눈물이 났다“며 감동을 전했습니다.평소 시간을 내어 연주회장을 찾기 힘들었던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연주회가 끝난 후에도 차와 다과를 즐기며 함께한 이들과 즐거운 대화와 소통, 화합의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가족과 이웃을 위한 힐링연주회, 재난피해민돕기 자선연주회, 청소년을 위한 순회연주회,외국인들을 위한 연주회, 근로자를 위한 연주회 등 수준급 연주회로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러한 활동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이 체임버오케스트라입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각 지역의 기량 있는 연주자들로 지역별 체임버오케스트라를 구성해 지역민들을 위한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역별 맞춤형 문화나눔활동인 셈입니다.

 

 


 

http://www.ajunews.com/view/20160628180250141

함께 소통하는 고양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고양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문화나눔활동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출처 : 아름다운 선물_ :)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솜사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