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의동행/60주년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과 함께하는자, 기적의 중심에 서리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엘로힘하나님과 함께하는자, 기적의 중심에 서리라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일으키시는 복음의 기적이 더해갈수록 바벨론에서 혼비백산하고 두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여리고 성 근처만 가도 여리고 주민들은 간담이 서늘해지고 마음이 밀같이 녹아버렸습니다.

하나님께서 최전선에서 지휘하시고 통제하시는데 누가 맞설 수 있겠습니까?

지금 전 세계 곳곳에서 은혜로운 시온의 향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예루살렘으로 답지한 편지들을 읽어보니, 최근 일어난 복음의 역사는 정말 하나님께서 이루신 기적이라고 한결같이 느끼고 있다는 내용들이었습니다.

사람으로서는 상상도 못하고 안될 것이라고 접어두었던 일인데도 생각지 못했던 경로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도와주시고 성공하게 하신 경우를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해보려고 할 때는 사람들이 상대해주지도 않았으나 엘로힘하나님(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희생을 다시금 생각하고 나가 보니

어제는 핍박만 했던 동네에서 오늘은 다들 진리를 영접하는 상황으로 180도 변모되었다고 합니다.

 

 

복음을 전하러 갈 때는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가십시오. 하나님을 모시지 않고 자기 지식과 능력으로 전하려는 사람은 한 영혼도 만나지 못하고, 듣는 사람들마다 마음 문을 다 닫아버립니다.

우리 힘으로만 맞서면 사단을 이길 수 없습니다. 우리 입에서 아무리 세차고 예리한 검이 나간다 해도 그것으로 사단의 방패를 깨뜨릴 수 없습니다.

앞서 싸우는 여호수아가 아무리 용맹하다 해도 전쟁의 승리는 뒤에 있는 모세의 팔에 달려 있었던 것처럼 우리의 승리는 하나님께 달려 있습니다.

 누가 이 시대 복음의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가, 또 기적의 역사를 일으킬 것인가를 꼭 생각해보십시오. 

그 주체는 내가 아닙니다. 여호수아나 모세 사도바울이나 베드로 그 누구도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사람이 기적의 중심에 설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가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복음의 기적은 하나님께로서 나온다는 점을 잊지 마시고 "내가 너희와 함께함이니라", "두려워 말고 놀라지 말라", "내가 너희를 도우리라"하신 말씀들을 생각하면서

아버지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안에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시온의  가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