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을 조건부로 받은 아담과 하와
영생을 조건부로 받은 아담과 하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재림예수님.구원자]
롬5:12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하였다.
위의 말씀을 깊이 생각할 때에 아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수백억 이상의
사람이 죽어야 한다는 것은 참으로 보통 생각할 문제가 아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왜 아담과 하와를 범죄하도록 만드셨을까?
이런 질문에 대해 혹은 말하기를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범죄하도록
하실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신다면 절대적인 자유를 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선택의 자유를 주어 범죄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런 말이 정확한 대답이 될 수 있을까?
영생을 조건부로 받은 아담과 하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재림예수님.구원자]
만일 그런 말이 정확한 대답이 될 수 있다면 다음 질문에는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기록한 바
계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하였다.
여기에는 왜 절대 자유를 주지 않으시고 사망을 없이 하셨는가?
이곳에서도 절대적인 자유를 얻게되면 사망도 영생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여기에도 정확한 대답이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이런 문제들을 상세히 연구해 보면 아담과 하와에게는 영생이 정해져 있지
않았다. 다만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고 말씀하신 것뿐이다.
그리고 영생은 조건부로 정해주신 것뿐이다. 기록한 바
창2:16~17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으로 먹되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었다.
영생을 조건부로 받은 아담과 하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재림예수님.구원자]
선악과를 먹으면 죽고 안 먹으면 산다는 조건이다.
그러나 예수님의 구속으로 말미암아 구원받는 자들은 영생이 결정되어 있다
기록한 바
계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하였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의 구속으로 말미암아 구원받은 자들은 영생이 결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