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고향에서 들려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합니다~ 신기하나님의교회의 거리정화 실시..3159차라네요~

고향에서 들려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합니다~

신기하나님의교회의 거리정화 실시..3159차라네요~

 

 

 

 

지구환경정화운동이 3195차라니  놀랍지 않습니다^^

고향을 떠나온지도 10년이 넘었는데.

고향 소식이 들려오기만하면 눈이 고정이 되네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면 마음이 상하기도 하고

이처럼 기쁜소식을 접하면 제 마음까지도 자부심이 느껴지는듯해요~

 

 

이번에도 여수 신기하나님의교회가 지구환경정화운동에 나섰네요~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600여명이나 모였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여수에 내려가면 문수하나님의교회로 가서 신기동에 있는줄 몰랐는데..

신기동에도 하나님의교회가 있었네요~

더 많은 봉사활동으로 더 훈훈한 소식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