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하나님의뜻대로 하나님의 법대로 하나님의계명대로.. 하나님의교회.유월절 절기





안녕하세요~~

딸바보가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오늘 첫눈이 온곳도 있다고 하네요..

이럴수록 감기조심하셔요^^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법대로 하나님의계명대로..하나님의교회 유월절절기







마7:21

나더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천국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간데요.

하나님의 뜻은 곧 하나님의 법이죠~

그리고 하나님의 법은 곧 하나님의계명이라 할수 있습니다.






요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14:21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르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라 하셨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계명이 유월절 절기 아닌가 싶습니다.

유월절에는 영생의 축복과 죄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셨기에 

하나님의 모든 축복을 유월절에 담아 놓으셨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유월절 절기를 지켜야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