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폐루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 수상 수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폐루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수상 수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폐루 국회최고상 수상 -경기신문-

 

 

 

하나님의교회는 

폐루에서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을 수상했다는 기쁜소식이 들려옵니다.

 

 

 

폐루 국회훈장은 단체에서 주는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종교단체 수여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25년 동안 폐루 전역에서 지속적으로 긴급구호. 환경보호. 빈곤 및 기아 해소 건강 증진 등

1350회 이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국가 발전과 화합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고 합니다.

 


11만명이 참여한 봉사활동까지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봉사네요~
 

경인신문 참고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이 직접 폐루까지가서 훈장과 훈장증을 수여 받았다고 합니다.

이타적인 마음으로 폐루 전역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펼쳐온 하나님의교회가 국가적 으로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았네요.

 


한국에서 방문한 하나님의교회 메시아오케스트라와 중창단이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고 하니 

참 감동이 됩니다.
폐루 국회에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진리 성경가 전파되었다는게 더 감동되었네요~


 
폐루 국회최고상을 하나님의교회가 수상하게 된것은 25년 동안 꾸준히 전개해온 인도적 활동과

이를 지켜본 현직 국회의원 3명 시장 및 구청장 82명의 추천을 받아 이루어졌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앞으로도 재해복구. 구호품 성금지원. 환경정화. 나무심기. 헌혈행사

취약계층돕기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