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자녀들은 구원하러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성령과신부)

 

자녀들은 구원하러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영원한 생명의 은인이 되시는 우리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육체 장막을 쓰시고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히9장 27~28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엑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내버려두면 죽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 하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두 번재 이 땅에 오셔서 자녀들을 살리시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르이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오래 저장하였던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그리스도께서 언약하신 유월절의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유월절 새 언약으로 우리 모두를 죄와 사망의 음침한 곳에서 건져 영생의 길로 인도하신 그 분은 바로 우리 하나님이셨습니다.

 생명의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먹여주신 날입니다.

우리에게는 영생 얻는 기쁨의 날이었으나 우리 하늘 부모님께서는 가장 큰 고난의 날이었습니다.

이런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고통과 희생속에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입었습니다.

 우리가 유월절을 전하는 것은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만을 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유월절을 통해 우리 생명을 살리시기 위해 당신을 희생하신 하늘 부모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 그것이 진정한 복음입니다.

 

계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께서 사망 가운데 있던 자들을 생명 가운데 인도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나타나셨습니다.

생명을 주는 일은 크나큰 고통과 희생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한 영혼, 한 영혼이 살아나는 과정을 해산의 수고에 비하셨습니다.

사지의 온 뼈마디가 빠질 듯한 고통을 겪어야 한 생명을 탄생시킬 수 있듯, 영적 생명을 낳는 일도 희생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일깨워주신 것입니다.

자녀들을 구원하러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우리는 우리를 구원하신 성령과 신부의 아름다운 성덕을 세계 만방에 전파하고 만민들에게 알려야 하겠습니다.

결코 그 은혜를 잊거나 감사하지 못하고 원망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뜻을 우리는 알아야합니다.

진실로 우리 생명의 은인 되신 안상홍인 어머니하나님을 잊지 말고 범사에 감사하고 기뻐하며 늘 기도하는 이것이 하나님의뜻이라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