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강조할까?? [안상홍 증인회]

예수님과 사도시대 이후 약 1600년이라는 긴 세월동안.......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셨고,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온 세상에 열심히 전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강조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일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생명이 있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위에 요한복음 6장 53절에서

인자의 살 = 유월절 떡  , 인자의 피 = 유월절 포도주 를 의미합니다.



[마태복음 26장 17-29절]

...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라고 말씀주셨고, 지키는 본을 직접 보여주셨습니다.

마태복음,마가복음,누가복음,요한복음.

이 사 복음서에 예수님의 유월절 지키는 장면들이 다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도, 왜 많은 사람들이, 많은 기독교인들이 이렇게 중요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는 걸까요??

 

답은 역사를 통해서 알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계셨을 당시는 이스라엘은 대제국 로마의 식민지였습니다.

그리고 사도시대에 그리스도교가 로마 전역으로 전파되면서, 그리스도교는 점차 변질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예수님께서 하나 하나 알려주신 귀한 하나님의 계명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유월절 역시도 폐지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되었습니다.

유월절이 사라졌다는 것은, 그 누구도 구원을 생명을 얻을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유월절이 폐지가 된 가운데 이 세상에서 누가 생명을 얻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폐지된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말씀주셨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죄를 없이 해주시고,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절기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리고 폐지된 새 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회복하여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면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누구실까요??



[이사야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안상홍님께서는 이사야의 예언처럼 1600년 동안 오래 저장하였던 새언약 유월절로 생명의 잔치를 베풀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쫓아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지키라하셨고, 초대교회 성도들이 소중하게 간직하고 지켰던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을 믿는다면, 그리고 믿고 싶으시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말씀 주신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이유로 안상홍님을 믿고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위해 2천년 전에는 피흘리시며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고,

이 마지막 시대에 다시 오시어, 고난의 세월을 걸으시며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시어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세요~




출처 : ☆*‥…─━ 꿈 꾸는 세상━─…‥*☆
글쓴이 : 하늘 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