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그리스도 예수님을 본받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 예수님을 본받아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아 서로 쓰이 같게 되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롬 15장:5~6

"이제 인내와 안위의 하나님이 너희로 그리스도 예수를 본받아

서로 뜻이 같게 하여 주사 한마음과 한입으로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하노라"

 

우리의 스승이 되신 예수님께서는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하시며

그리스도인들이 마땅히 행해야할 바를 실지 교훈으로 본보여 주셨습니다.

많은 본 가운데서도 무엇보다 예수님은 이른 새벽부터 늦은 시간까지 전도을 쉬진 않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었던 영혼들을 구원하고자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의 생애는 나날이 전도의 연속이었습니다.

또한 이 땅에서의 복음 사역을 마치시고 승천하실 때 당부하신 내용도 천하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안상홍님을 본받아 복음을 전한는 하나님의교회사람들

 

 

우리도 그리스도를 본받고자 한다면 서로가 한마음으로 복음 전하는 일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전도를 하나님의 뜻을 증거함으로써 우리 믿음을 펴현하는 행위이며, 세상을 구원하는 통로입니다.

이제 우리는 세상을 구원하는 일에 일치된 뜻을 가지고 서로 돕고 함께 전도하라는 예언의 나팔에 모두가 함께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아버지께서는 "군대는 나팔 소리에 움직이고 믿음의 성도는 예언의 소리에 움직인다"는 말씀을 주신 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우리가 귀 기울여야 할 예언의 소리는 무엇이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주신 예언 가운데 우리가 성취해야 할 남은 부분이 있다면 서로 도와가면서 마지막 복음을 이루라는 말씀이 되겠습니다.

성경을 상고해보며 예언 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우리가 되도록 합시다

 

 

안상홍님을 본받아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