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내가 어머니의 자녀인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내가 어머니의 자녀인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

 

 

 미국 워싱턴 DC 하나님의교회

오거스트 (과학자, 로켓 엔지니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자녀라면 다 느끼는 감동을 ...

온 인류가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하나님의교회

 

 

 

 

나는 과학과 역사를 동시에 전공했다.  

한국전쟁 이후 모든 것이 파괴된 상황에서 한국은 과학, 기술 등 분야에서 급속한 발전과 성장을 이뤘음을 알고 있다.

한국은 부모자식간의 유대가 강하다.

자녀들이 부모를 존중하며 섬기는 문화가 인상적이다.

미국은 안타깝게도 자녀들이 독립심이 강해 부모를 외면하고 거부하려는 성향이 지배적이다.

역사적, 문화적 모든 배경을 볼 때 한국에 하나님이 오심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성경을 배우며 어머니를 깨달았을 때 처음에는 지식적으로 받아들였으나 천국 가족과 지상 가족에 대해 공부하고 큰 감동을 받았다.

성경의 진리 앞에서 과학자로서의 냉소적이고 비판적인 태도를 버리게 됐다.

어머니를 깨닫자 내가 마치 어린아이가 된 기분이 들었다.

마치 어머니가 어린아이를 안아서 번적 들어올릴 때 아이가 느끼는 기쁨이라고나 할까.

 

 

 2011년 51차 방문단으로 처음 한국을 방문하여 어머니와 한국의 형제자매들을  만났다.

한국의 형제자매들은 어머니를 그대로 닮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우리 일행을 따뜻이 환영해주었다.

 

 

어머니를 뵙게 된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고 큰 축복이었다.

버스에서 내리자 불과 몇 미터 앞에 어머니가 계셨다.

'아, 내가 드디어 어머니께로 왔구나!'

심장이 두근거리고 매우 흥분됐다.

어머니께서 안아주셨을 때 마음이 한없이 편안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자녀라면 다 느끼는 감동을 ...

온 인류가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하나님의교회

 

 

 

이후로 어머니께서 하시는 말씀 한마디 한마디,

어머니께서 보내시는 눈빛과 몸짓 하나하나에서 형언할 수 없는 크나큰 사랑이 마음으로 전해져 왔다.

어머니께서는 바쁘신 일정 중에도 자녀들을 24시간 중 거의 20시간 이상을 돌보시는 듯했다.

당시 우리 일행은 대략 250명 정도였는데 선물 하나를 주실 때도 첫 번째 식구부터 250번재 식구까지

 한결같이 아름다운 미소로 손잡아 주시면 위로해주셨다.

 

 

귀국하여, 어머니 사랑을 체험한 증인으로서 어머니를 전하고 그 사랑을 전하려 노력했다.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려 노력하고, 혹 잘못을 하더라도 어머니 교훈에 비춰서 바로 깨닫고 고치게 되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이번 방문을 통해 어머니께서 주시는 축복을 미 동부 지역 식구들에게 전해주고 싶다.

나는 내가 과학자인 것이 자랑스럽지 않다.

어머니의 자녀라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

 

 

어머니께서 주신 메시지를 따 복음에 더 힘쓰고 형제자매를 잘 섬기고 돌봐 어머니를 기쁘시게 해드리고

어머니의 영광을 나타내는 예언을 성취하는 자녀가 되고 싶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자녀라면 다 느끼는 감동을 ...

온 인류가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