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스크랩] 에덴동산에서 사라진 법-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과 생명과와유월절)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사이의 잃어버린 약속과 명령(법)

 

에덴동산의 역사를 살펴보면 아담과 하와는 에덴동산에 자유를 누리고 살고 있었다.

그러나 에덴동산에도 하나님의 법이 있었다. "선악과를 먹으면 죽으리라"는 하나님의 금지하는 법이 있었다.

그러나 그곳에는 하나님의 법을 무시하려는 뱀의 간교한 속임이 있었다.

결국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명령(법)을 어김으로 인하여 에덴동산에서 쫓겨나게 되었고 사망을 당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

 

 

그래서 다음 표를 통해서 이해해 볼 때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법을 범하고 불법을 행할 때 항상 하나님의 저주와 멸망이 임했음을 알수 있다.

 

  에덴동산(비유) 구약시대 (모형)        신약시대(실체)
 생명과 =영생

 선악과= 죽음

불법

 십계명 =생명 

 옛언약

 우상숭배 = 멸망

불법

 하나님의계명=영생

 새언약

 사람의계명= 멸망

불법

 

에스겔 20:24~25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하지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들의 조상들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하지 못한 율례와 능히 지키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신약시대에는 율법이 폐지되었으므로 어떤 율법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교회들을 생각해 봅시다.

그들은 하나님의 율법이 폐지되었다고 하면서 우상 숭배하는 율법은 철처하게 지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안식일을 버린 자들이 아무것도 안지키는 것이 아니라 태양신의 숭배에서 유래된 일요일(Sunday)을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 또한 철저히 지키지요.

 

결국 그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살 수 있는 규례는 버리고 죽게하는 우상의 규례는 열심으로 지키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이사야 선지자 예언대로 사람의 계명(교훈)으로 가르침을 받으니 세상적으로 아무리 똑똑한 신학 박사나

똑똑한 사람이라 할 지라도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져서 성경을 올바로 이해하고 깨닫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사29:13~14)

결국 그들은 결말은 하나님의 법을 떠났으므로 영원한 멸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마7:21~23,마13:41~42)

 

 살 수 있는 규례(법)   살지 못할 규례(율법)

 안식일(일곱째날 토요일예배를 봄)

 새언약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성력1월14일 저녁)

 태양신 숭배에서 유래된 일요일 예배를 봄

유월절 대신 태양신 탄생일인 12월25일 크리스마스지킴

 

살수 있는 규례를 알려주신 분이 누구신가요?

누구도 하나님의규례를 깨닫지 못하고 지키지 못할 때 안상홍님께서 우리들에게 생명의 규례를 알려주셨습니다.

살수 있는 규례인 안식일, 생명과와유월절을 알게하시고 지킬 수 있도록 회복해 주셨다는 겁니다.

 

출처 : 우와우와 놀라워~
글쓴이 : 베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