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ㅇㅇ 어디든지 함께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구원자.대한민국]

 

 

 어디든지 함께 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구원자.

대한민국

 

 

사43:1~3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네가 물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 행할 때에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의 대신으로 주었노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구원자.

대한민국

 

 

 

 

사41:10~13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보라 네게 노하던 자들이수치와 욕을 당할 것이요

너와 다투는 자들이 아무 것도 이닌 것 같이 될 것이며

멸망할 것이라 네가 찾아도 너와 싸우던 자들을

만나지 못할 것이요 너를 치는 자들은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이 허루한 것 같이 되리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어디든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구원자.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