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ㅎㅎ 하나님을 닮은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구원자.대한민국]

 

 

하나님을 닮은 사람들...

우리가 되어 봐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구원자.대한민국

 

 

 

 

항상 전도를 쉬지 아니하시고 희생하신 그리스도의 삶

똑같이 닮은 바울의 삶

저도 바울의 전도의 생애를 닮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인내한 예례미야의 삶도 닮고 싶습니다.

종래에는 천국에서 생명의 면류관을 받는 믿음의 자녀가 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구원자.

대한민국~~

 

 

 

하나님은 하나니을 닮은 사람들을 기뻐하십니다.

요13:15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갈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게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안에서 사는 것이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구원자....

대한민국...

 

 

 

 

벧전2:19~20

"애매히 고난을 받아도 하나님을 생각함으로 슬픔을 참으면 이는 아름다우나

죄가 있어 매를 맞고 참으면 무슨 칭찬이 있으리요 오직 선을 행함으로 고난을 받고 참으면

이는 하나님 앞에 아름다우니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입었으니 그리스도도

너희를 위하여 고난을 받으사 너희에게 본을 끼쳐 그 자취를 따라 오게 하려 하셨느니라"

 

 

 

 

 

우리는 엘로힘하나님을 닮은 사람들이죠^^

안상홍님 어머니 닮은 우리들이 되어

천국의 면류관을 놓치지 않는 우리가 되자구요~~

 

 

 

안상홍님...

구원자....

대한민국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