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구름타고 오시리라" 예언을 이루다 (하나님의교회/안증화)

 

구름은 육체가 아니라는 주장

 

 

 

구름타고 오신 재림예수님을 영접한 교회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육체로 오신 재림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재림 예수님을 부인하고자 하는 자들은 성경에 증거된 구름이 육체로 해석할 수 없다고만 주장한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성경의 근거로 육체로 오신 재림예수님을 믿고 있는 것이다.

성경에서는 구름을 여러가지로 예언하거나 비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때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때 어떤 때는 인간의 죄와 허물을, 어떤 대는 환난과 고난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도 육체로 해석해서는 안된다는 자들의 주장이 있습니다. 그들의 주장이 참일까 거짓일까?

 

    성경에서 물은 어떤 때는 구원의 표인 침례를 뜻하고 어떤 때는 백성과 무리와 열국을 뜻한다 그렇다고 해서 물은 절대 '하나님의 말씀을 가리킬 수 없는가?

얼마든지 가리킬 수 있다. 구름도 마찬가지이다.

비록 구름이 다른 구절들에서 다른 것을 뜻한다고 할지라도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은 얼마든지 육체를 가리킬 수 있다.

다시 말해 그러한 구절들의 구름이 육체가 아니라는 사실과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육체라는 사실은 전혀 별개의 문제인 것이다.

 우리 교회의 진리가 잘못되었다고 주장하려면 저들은 먼저 우리가 육체라고 가르치는 구름이 다른 뜻으로 해석된다는 사실부터 증명해야 한다. 

 

 

 

그러나 저들은 우리가 가르치는 성경 구절들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왜 그럴까? 그 이유는 그 구절들의 구름은 육체 외에 다른 뜻으로 해석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들은 우리 교회에서 가르치지도 않는 엉뚱한 성경 절들만 구름이 아니라고 언급하는 것이다.

 재림 예수님께서 육체로 신다는 진리를 반대하기 위해 구름이 육체에 대한 비유가 아닌 성경 절들만 인용하여 육체로 비유된 구름까지도 육체가 아니라는 주장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구름타고 오신 재림예수님을 영접한 교회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