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시인하고 자랑하는 신앙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어머니를 시인하고 자랑하는 신앙

 

 

 

 

 이토록 거룩한 희생의 본을 보여주신 하나님을 어찌 우리가 숨길 수 있겠습니까? 이렇게 멋진 우리 아버지 어머니를 어찌 우리가 전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 아버지 어머니 희생의 피에 동참하여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으라고, 그 희생과 사랑을 천하 만민이 다 알 수 있도록 알리고 전파해야겠습니다.

 사랑으로 오늘의 우리를 있게 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를 우리는 더 자랑스럽게 증거해야겠습니다. 

성경에 증거되어 있으니 그저 믿어야 하는 어머니하나님이 아니라 자녀를 위해서라면 당신의 살과 피를 먹여서라도

죄 가운데서 건져내신 우리 하늘 어머니시기에 우리가 그 희생과 사랑을 사모하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함께 동행할 수 있는 자녀들이 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버지 어머니의 희생을 깨달은 자녀라면 아버지 어머니의 성호를 널리 전파해야 되겠습니다.

예루살렘 어머니를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여 그들로 하여금 죄 가운데서 회개하고 예루살렘 어머니 품으로 돌아옥 하는 것이 아버지께서 가장 바라시는 일이라 하셨습니다.

 

 

요일4장 13~15

"…누구든지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시인하면 하나님이 저 안에 거하시고 저도 하나님 안에 거하느니라"

 

 2천년 전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을 시인하는 것이 신앙적 중심이었다면 오늘날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를 만민에게 기쁘게 증거할 수 있는 신앙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서 목숨도 아낌 없이 희생하신 분이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셨습니다.

그 사랑을 깨달은 자녀들은 아버지 어머니가 자랑스러워 전 세계에 그 은덕을 전하고 알리고 있습니다.

 자식이 부모를 부끄러워하고 숨기려 한다면 부모가 그것을 탓하고 벌하지는 않더라도 한편으로 서운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그러나 자식이 우리 엄마, 아빠가 최고라며 부모를 자랑스러워하면 부모의 마음은 얼마나 흐뭇하겠습니까? 땅의 이치를 생각하면 하나님의 마음을 저절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자랑스럽게 전파하고 증거하니 그 영광의 빛에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를 찾아,

예언대로 시온으로 모여 오고 있습니다. 유례없이 너무나 놀라운 구원의 역사가 연일 일어나는 것을 바라보게 될 때 하늘 아버지께서 기뻐하셔서 전도의문을 사랍으로 다 열어주고 계심을 느끼게 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신 고로, 자녀들을 살리시기 위해서 유월절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이 유월절을 해마다 지키고 그 떡과 포도주에 참여하면서, 이것이 우리 자녀들을 살리기 위해서 찢으신 살이요, 우리 자녀들을 흘리신 피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유월절과 더불어 아버지 어머니의 희생을 다시 한번 새기고, 그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믿음의 길을 걸어갑니다.

 문이 닫히고 나서 '주여, 열어주소서'하기보다 열려 있는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해 새 언약을 전하고

그 실체이신 예루살렘 어머니를 더 힘차게 증거해서 앞으로의 삶을 아버지 어머니께 기쁨이 될 수 있는 영광의 날들로 채워가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아름다운 열매를 거두어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큰 복 받는 시온의 자녀들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