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식일은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언약

 

  구원을 받기를 원한다면 지금 자신이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약속하신 말씀대로 행하고 있는지 이 사실만 확실하게 짚어보면 되겠습니다.

우리가 지키고 있는 안식일도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겔20: 11~21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 위에 쏟아 멸하리라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그러나 그 자손이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좇지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는지라 …"

 

 

 안식일이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이라는 약속의 말씀에도 불구하고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거나 아무 날에나 지키자고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약속을 어긴 불법자들을 마지막에 단으로 묶어서 불사르게 풀무불 속에 던져 넣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를 지키는 시온의 자녀들에게는 구원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사도 요한은 이 땅에서 구원받을 '여인의 남은 자손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성실하게 잘 지킨 사람들이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