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 육체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 육체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를 전합니다]

 

 

육체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 육체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전합니다)

 

 그 어떤 사랑이 하나님의 사랑에 비할 수 있겠습니까마는 세상에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가르쳐주는 소중한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 육신의 부모님들이십니다.

 

 땅의제도는 하늘의 이치를 깨우쳐주는 모형과 그림자이듯,

자식을 향한 부모의 마음은 곧 우리를 향한 아버지 하나님(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부모님은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에게 가르쳐주시는 큰 스승이시라하겠습니다.

 

 육신의 부모님이나 영의 부모님이나 부모님은 항상 자녀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십니다.

자식이 마무리 부모에게 효도한다 해도 그 은혜를 다 갚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자식은 부모의 은혜를 종종 잊고 지냅니다.

영육 건 이치가 그러합니다.

 

 세상에서도 사랑을 논할 때에 아버지의 사랑도 무척 크지만 어머니의 사랑을 우선적으로 표현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자녀들을 위해 끝없이 베푸는 사랑의 마음을 주신 이면에는 우리로 하여금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이해하고 사모하게 하시려는, 보이지 않는 가르침이 있지 않겠습니까?

 

 갈4장 26~31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리라"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라 하신 것은 우리 육신의 어머닌가 아니라 영의 어머니시라는 말씀입니다.

우리에게는 육체의 아버지와 더불어 영의 아버지가 계시듯, 육체의 어머니와 더불어 영의 어머니도 계십니다.

영원 전부터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 자녀들의 안위를 염려해 주셨습니다.

또한 우리가 하늘에서 범죄하고 도피성인 지구로 쫓겨 내려왔으매 이 땅가지 오셔서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걸어가신 길을 이 땅의 어머니들이 모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형을 보면 실물을 이해할 수 있듯, 육체의 어머니들을 통해서 하늘 어머니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