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그리스도의 율법을 찾아 주신 그분은 과연 누구일까?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성경에는 두 가지 율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구약시대에 주신 모세의 율법이고 다른 하나는 신약시대에 주신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모세의 율법은 폐지된 율법이고 그리스도의 율법은 완성된 율법입니다.

완성된 율법인 그리스도의 율법은 신약시대에도 반드시 지켜야하는 율법입니다.

 

 

 고전 9:20 율법 아래 있는 자들에게는 내가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나

 

 여기서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은 그 당시 모세 율법을 지키는 유대인들입니다.

따라서 사도 바울이 자신이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다고 한 것은 모세의 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음을 말한 것입니다.

 

 고전 9:21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나

 

 사도 바울은 자신이 율법 없는 자가 아니고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에는 있다고 하였습니다.

신약시대에도 성도들이 지켜야 할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음을 증거한것입니다.

우리도 사도 바울처럼 구약 모세의 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지만 신약 그리스도의 율법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모세의 율법을 폐하고 그리스도의 율법을 세우신 까닭은 무엇일까요?

 

 히8:7~8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여기에서 첫 언약은 모세 율법이고 새 언약은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이라고 한 것은 첫 언약에 흠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오셔서 흠이 없는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인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새 언약이 세워진 이후에는 더 이상 첫 언약을 지킬 필요가 없습니다.

 

 

모세의 율법도 율법 자체는 완전하지만 불완전한 우리들은 온전히 지킬 능력이 없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오셔서 모세의 율법 대신 우리가 온전한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변역시켜 주신 것입니다.

 

이러한 그리스도율법을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율법하면 구약의 모세의 율법만을 생각하여 폐지되었기때문에 더이상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허나 이처럼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할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습니다.

 

오늘날 이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키라하신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모두가 더이상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할때 오직 안상홍님만이 그리스도의 율법을 찾아주시고 지키게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세워주신 그리스도의 율법을 찾아주신 안상홍님을 누구실까요?

바로 두번재 임하신 재림예수님이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세워주신것은 오직 하나님만이 허락하실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