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공부/수학~

**꿀맛닷컴으로 공부하고 문제도 풀어요***[[초등공부/엄마표공부]]

 

짱!!

 

초등·중등·고등 공부를 책임지는 꿀맛닷컴을 소개합니다..

무료사이트~~~~진짜 좋죠^^

엄마표 공부를 하다보니 부족한게 많아요..

음~제가 오히려 이해안되는것도 있고 개념을 잘 설명해주었는지???확인할 길이 없어서  답답한 마음을 떨쳐버리수 없었어요..

또 인터넷을 뒤졌죠..

참 인터넷이라는게 좋게쓰면 약 될게 많더라구요..

주변엄마들을 통해서도 정보를 얻지만 저는 인터넷에 블로그나 카페글들을 자주 보면서 공부교육을 찾아봅니다.

또 찾은 좋은정보는 바로 꿀맛닷컴입니다.

꿀맛닷컴을 초등 1 2학년부터 있어서 좋아요.

 

주로 교과학습으로 수학과 국어공부를 하고 있고요.

창의학습으로 한자와 영어를 하고있어요.

교과학습으로는 선생님이 먼저 단원에서는 어떤것을 배울지와  개념설명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수학익힘책문제 유형을  풀어주시지요.

그리고 캐릭터들이 개념설명을 다시 해줍니다.

그리고 게임처럼 문제를 풀어봅니다.

도전해요 코너에서는 단원별로 문제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구요~

단원별문제가 어려운문항과 기본문항 쉬운문항으로 골고루되어있어 딱 좋습니다.

엄마표 공부시키는 엄마들은 한번쯤 알아두시면 정말 좋습니다.

예습으로 공부해도좋구 복습으로 공부해도 좋고..

아무튼 정말~정말 좋아 추천합니다.

 

현재 우리아이는 꿀맛닷컴으로 수학은 예습을 하는데요..제가 한번도 알려주지 않아도 혼자 공부합니다.

꿀맛닷컴으로 개념설명받고 기본문제를 풀어봅니다.

그리고 학교다녀와서 그날 배운 수학은 어려운문제로 복습을 합니다.

이러면 부족하지 않겠죠..

저학년 공부는 무조건 습관같아요~

엄마가 힘들어도 조금만 습관잡아주면 잘 할것입니다.

엄마들 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