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청주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절기을 맞아 봄맞이거리정화봉사에 나섰네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청주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절기 맞아 봄 맞이 거리정화봉사를 했네요~


주부님들은 봄이 오면 분주해지죠~

쓸고 닦고 봄맞이 청소를 해야하죠~~


그런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청주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절기 맞아 ~ 거리정화로 봄맞이 청소를 했네요~~




60여명정도 모여서 실시했다고 합니다.

휴일에 쉬고 싶은 마음도 있을법한데...

주부들의 마음은 다 같은가봐요~

휴일에 쉬고 싶지만 가족들을 위해 봄맞이 청소. 옷정리를 하듯

청주하나님의교회 식구분들이 한자리에 모였네요.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으로 말이죠~





 표정들도 다 환하죠~~


언제나 지속적으로 지역에 관심을 두고 봉사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동네 구석구석 깨끗해져가는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을 느꼈을것 같아요~



어머니하나님을 닮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유월절 절기를 맞아 행한 봄맞이 거리정화 소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