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하고 전도까지 -천국열쇠를 받을자란?




오늘은 예쁜 옷선물을 받았네요~

스카프까지 주셔서 올 봄을 기분좋게 ..맞이했네요~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하고. 전도까지~~~

천국열쇠를 받을자란?


여러분 베드로선지자 아시죠~

베드로 선지자는 예수님께 천국열쇠를 받았지요.




마16:13~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베드로는 어떻게 천국열쇠까지 받게 되었을까요?


1.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새언약안식일. 유월절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습니다.

2. 사람으로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알아보고 깨달았습니다.

3.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끝까지 사랑했습니다.




저도 생각해보게 되네요~



1. 나는 새언약절기를 잘 지키고 있는가?





2. 사람으로 오신 성령과신부를 하나님으로 알아보고 깨달았는가?






3. 사람으로 오신 성령과신부를 끝까지 사랑하고 있는가?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하고. 전도까지~~~천국열쇠 ~




그것만으로는 부족하겠죠~

천국열쇠를 받을자는 성경공부도 열심히하고 

전도에도 힘써야겠죠~





모든사람들이 육체로 오신 성령과신부를 깨닫지 못한다할지라도...

끝까지 따르고 싶네요~

천국열쇠 같이 받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