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인천하나님의교회 지역사회발전에기여한 자원봉사



 안녕하세요^^

딸바보올시당^^




하나님의교회에 관련한 기사를 보다가 인천국제하프마라돈대회에 참가한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있네요~

요번에 열린 하프마라톤은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출발해 

송도국제도시 일원을 달리는 인천 최대 스포츠 행사라고 하네요.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인천하나님의교회 ~~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








지역주민 화합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늘 기여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이번에는 750여명이 마라톤대회에 참여해 단체로써는 최다 인원이였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자원봉사는 정말 멋진것 같아요~









마라톤이 쉽지는 않은데 지역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일이라면 늘 동참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분명 마라톤대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몇달전부터 몸만들기등 미리 미리 준비하셨을텐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까지 애쓰시는게 느껴지네요~~








지역사회 스포츠대회 홍보.자원봉사에 앞장섰네요~

행사중에는 어머니와 함께 10km코스를 뛴 하나님의교회자매님도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힘들 것 같아 참가를 망설였지만 엄마와함께 하면서 

그동안 나누지 못한 대화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하네요.



자원봉사할 수 있는곳에는 

어디든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함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