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진정한 사랑을 아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사랑.전도~



진정한 사랑을 아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사랑.전도




 어떤 율법사가 일어나 예수님를 시험하여 

가로되 "선생님 내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이까""




새언약유월절사랑~ 을 전하다(전도)


예수님의 답변은

네 마음을 다하며 목숨을 다하여 주 너희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였나이다








그리고 


요13:34~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 인줄 알리라

예수님께서 바라시는 사랑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보편적인 사랑이 아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어떻게 사랑하셨을까요?

바로 유월절 사랑입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친히 육체로 오셔서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그리고 영생과 죄사함이 허락된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바로 예수님께서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도 

새언약유월절로써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을 나누라는 말씀이 됩니다.


사람이 생각하는 사랑도 하나님께서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고전13:1~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내가 가진 모든 것으로 구제를 하고 내 몸을 불사르게 내여주는 사랑만큼 큰것은 없지요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이것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 유익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사랑~~~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고

저 영원한 천국을 허락하시는 사랑~

그것이 진짜 사랑인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 사랑을 온전히 이룰 ~ 하나님의교회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전하다



그렇다고 육신적인 사랑을 하지 말라는 말일까요?

아닙니다.

육신적 사랑을 통해서 영적인 사랑을 나타나게 하려하심도 있으십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가장 바라시는 사랑은 새언약유월절 사랑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사랑을 실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