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영원한 본향가고파 어머니하나님(시온)으로 나아갑니다. -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서울권에는 미세먼지가 많았지요...

목건강에 특히 신경을 써야할것 같아요~




영원한 본향가고파 어머니하나님(시온)으로 나아갑니다~


여러분은 살면서 고향을 몇번이나 떠올리시나요?

저도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바쁜 생활로 점점 잊혀져가는듯해요.

오늘 고향의봄이라는 노래을 들으니 

하늘본향이 생각나는거 있죠~



고향의봄 


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복숭아꽃 살구꽃 아기진달래

울긋불긋 꽃 대궐 차리인 동네

그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꽃동네 새동네 나의 옛고향

파란들 남쪽에서 춤추는 동네

냇가에 수양ㅂ들 춤추는 동네

그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나의 본향도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한 곳이겠죠...



하나님의교회~ 나의 살던고향은



히11:13~16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우리의 본향은 하늘입니다.

결코 이 땅이 아니지요~~~

  시온으로 돌아가야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가야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시온에는 무너진 진리가 회복되어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고 있는곳이 바로 시온(하나님의교회)이죠~





오늘도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시온에서 예배드리고 왔습니다~

예배드릴때마다 너무 행복해요~~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 받고 오니 말입니다.


나의 영원한 본향~~

어서 가고 싶네요.

내 아버지 계시고 어머니 가실 아름다운 천국~



하나님의교회~~ 영원한 본향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