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도 튼튼/진실..

** 엘로힘하나님의 구원을 알리자***[하나님의교회]

 

** 엘로힘하나님의 구원을 알리자**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는 엘로힘하나님-

 

 우리에게는 항상 하나님이 필요합니다.

늘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의 약속 안에 거하며, 하나님을 잊지 말고 마음에 새깁시다.

하나님의 분부가 무엇이고 뜻이 무엇이지, 기뻐하시는 바가 무엇이며 답답해하시는 부분이 무엇인지 날마다 생각해봅니다.

 하나님께서는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고 토로하셨습니다.

성경을 보면서도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 답답하시고, 징조를 보면서도 이 시대를 분변치 못하는 것이 답답하시고,

또 예비된 하늘의 축복과 영광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지 못해서 그 영광에 참여하지 못하는 것이 답답하시고 ‥‥‥‥이처럼 답답해하시는 부분이 한두 가지까지 아닐 것입니다.

 

 우리만 알고 우리만 천국 갈 것이 아니라 모둥게 알립시다.

최근에 재앙을 알리는 과학자들의 많은 증언니 나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가올 재앙을 알면서도 알리지 않으면 인류에 대한 범죄라 말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리지 않는 범죄자가 되지 말고 "나를 대신해서 그들을 깨우치라"하신 하나님 말씀을 따라서 세상 만민에게알려야겠습니다.

시온에 계신 하나님은 세상에 유행하는 여러 재앙뿐 아니라 꺼지지 않는 지옥 불못에 들어갈 영원한 재앙에서 우리를 구원하여 천국으로 인도하고 계시니 시온으로 돌아와 재앙을 면하라고 분명한 나팔을 불어봅시다.

세상에 나타나는 크고 작은 징조들을 통해서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슬기와 지혜를 다 가져주시고 가족, 이웃, 친구, 친지 누구 할 것 없이 다 속히 시온으로 인도하여 구원의 길로 안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구원의 기별, 유월절을 많이 전하십시ㅇ오. 모세시댕도 이 기별이 전해졌으나 애굽 사람들은 듣지 않았고, 이스라엘 백성들은 들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떠했습니까?

 하나님의 백성과 아닌 자들을 이로써 구별하시기 때문에 마음에 새 언약, 하나님의 율법을 항상 담아두라 하셨습니다.

새 하늘과새 땅까지 우리를 이끌어주시는 하나님의 구원에 동참하는 시온의 가족들이 다 되어주시고,

구원의 길을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게도 천국이 있고 구원이 있고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어서 오라고 이끌어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